본문 바로가기
식샤 후기

명동 맛집

by 하루리뷰 2021. 7. 15.
반응형

명동 맛집

 

명동엔 먹을거리가 많으나,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장사를 안 하는 곳도 많더라구요. 명동 맛집 꽁시면관은 명동에서 잠깐 근무했었을 때 먹었던 짜장면과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명동에 갈 일 있을 때 또 가야지 하는 곳이랍니다. 

 

 

명동 맛집 꽁시면관은 명동에 있는 중국대사관 골목 끝에 있습니다. 명동거리에서 3~4 층 전체를 중국식당 같이 되어있어 찾기 쉽답니다.  유명한 명동 맛집이라 항상 웨이팅이 있었던 곳이라고 하나, 요즈음 어느 식당이나 웨이팅이 없는 상황은 비슷한 듯합니다. 

 

 

명동 맛집 꽁시면관 내부도 전형적인 중국집 인테리어입니다. 이미 여기저기에 많이 나왔던 맛집인가 봅니다.  

깜빡하고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는데, 중국음식 종류가 굉장히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 오히려 명동 물가 대비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명동 맛집

 

창밖이 보이는 자리에 앉아 식사를 하니 문득 기분이 좋으면서도 이상하더라구요. 

몇년전 만해도 명동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앞으로 편하게 걸어가기가 힘들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한적한 거리를 보니 어색하더라구요. 여기 명동인데.. ㅠㅠ   이때가 2달 전이었는데, 지금은 명동거리가 더 조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ㅜㅜ

 

꽁시면관

 

명동 맛집 꽁시면관의 삼선짬뽕, 소룡포, 매운 짜장면입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일행이 주문한 삼선짬뽕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해산물이 진짜 너무 많아서 제가 많이 뺏어먹었는데도 계속 남아있더라는... ㅋㅋ 

 

 

오랜만에 매콤한 짜장면이 먹고 싶어 주문한 매콤 짜장면. 얼큰한 정도? 의 매운맛으로 땀 흘리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이 많은 편이라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   양이 적은 분들이라면 아마 남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명동 맛집 꽁시면관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소룡포!  한판 시키면 2인 이서 사이드로 먹기에 딱 좋습니다. 1인1판 하셔도 후회하지 않을맛 ㅋㅋ  

 

 

이렇게 생긴 만두 먹는 방법은 아시죠? ㅎㅎ

만두피를 젓가락으로 살짝 찢어서 국물 먼저 호로록 한 다음 만두를 먹으면..... 아 괜히 명동 맛집이 아니구나 한답니다.  포스팅 하다보니, 진짜 또 먹고 싶네요. 짜장면 소자로 팔면, 만두 2판에 짜장면 소자 이렇게 먹을수 있을텐데 .... 

 

근래 몇년동안 먹었던 짜장면중에서는 제일 맛있었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나온 명동 맛집 꽁시면관! 명동에서 중국요리 맛집 찾으신다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아마 후회하진 않으실 겁니다.

아, 만두 소룡포 종류는 꼭 드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