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후기

노브랜드 칠리새우

by 하루리뷰 2021. 2. 25.
반응형

 

 

노브랜드 칠리새우

 

마트 구경하는 것도 재밌지만, 노브랜드 구경하는 것도 꽤나 재밌답니다. 노브랜드에는 싸고 맛있는 냉동식품이 참 많아요. ~~ ♡╰(*´︶  `*)╯♡

집에 식구가 많지 않다 보니, 중국요리 하나 시켜 먹으면 다 못 먹고 버리거나 며칠 동안 같은 메뉴를 먹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노브랜드에 가면 요렇게 소포장된 메뉴들이 잘 나와있어서 자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๑•᎑< ๑)♡

오늘은 맛있는 냉동식품 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칠리새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노브랜드 칠리새우 가격은 6,480원입니다.  크림새우도 동일하게 가격은 6,480 원입니다. 중량은 칠리새우가 약 30g (10%) 더 많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꽤나 커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그렇게 큰 크기는 아닙니다. 노브랜드 칠리새우는 한 끼 식사대용으로 먹는다면 혼자 먹어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라 보시면 됩니다.

노브랜드 칠리새우를 뜯어보면 요렇게 두 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새우튀김 250g과 매콤 달콤  칠리소스 150g입니다. 냉동식품이다 보니 소스가 살짝 얼어있을 수 있어요. 미지근하거나 뜨끈한 온수를 틀고 조물조물해주면 금방 녹습니다.

 

 

집집마다 다 있는 에어 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깔고 새우들을 올려준 뒤 180도에서  앞뒤로 10 분씩 익혀 줍니다. 세어보니 새우튀김은 총 11개가 들어있었어요. 2명이서 술안주로 먹거나, 사이드로 먹기에 딱 좋은 양인 듯합니다. 

 

당근 마켓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에어 프라이어인데, 진짜 왜 진즉 사지 않았을까 싶더라고요. 에프 없는 분들이라면 꼭 사세요! 작은 거 있는 분들은 큰 거 사세요!! 정말 삶의 질이 달라집니다. 주방에는 기름이 안 튀고, 내 몸은 기름을 안 먹고, 설거지 거리도 엄청 준답니다. ㅋㅋ 

 

특히 노브랜드 칠리새우같은 냉동식품이나 만두 구워 먹기도 너무 좋고 빵, 피자 데워먹음 전자레인지와는 차원이 다른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노릇하게 익혀진 새우튀김은 접시에 담아줍니다. 위에 소스를 얹어야 해서 오목한 접시가 좋을 듯합니다. 찍먹파이신 분들은 소스를 따로 세팅해주셔도 좋습니다. 원래는 찍먹인데 왠지 요 칠리새우는 부먹으로 먹고 싶었네요.... 

 

노브랜드 칠리새우의 요 튀김옷이 진짜 쫀득쫀득합니다. 타피오카 전분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버블티의 그 타피오카라고 하니 쫀득함은 꿔바로우 저리 가라 할 정도입니다. (´ε` )♡

 

 

잘 굽거나 튀긴새우 위에 소스를 요로코롬 뿌려주기만 하면 끝! 쫀득한 튀김옷 안에 탱글탱글한 새우 알과 매콤 달콤한 소스가 잘 어우러집니다. 6,000 원대 치곤 꽤나 괜찮은 퀄리티의 맛이었어요. 

좀더 풍부한 맛을 원한다면, 양파나 떡이 있다면 살짝 같이 넣어서 먹어줘도 좋을 듯합니다. 

 

 

전 크게 맵게 느껴지진 않았는데,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부먹 하지 마시고 찍먹으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냉면이랑 같이 먹었는데, 짜장면이랑 같이 먹으면 더더욱 맛있는 중식 한 차림으로 드실 수 있을 듯합니다. 요렇게 면요리랑 먹어도 너무 맛있는 노브랜드 칠리새우!

아이들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꿀맛입니다. (ᵔᴥᵔ)

 

 

반응형